• 시도해야 할 솔로의 새롭고 신선한 목적지

    출처 : https://en.surakarta.go.id/wp-content/uploads/2019/05/KERETA.jpg

    Solo를 믿는 분위기는 Yogyakarta와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사실이 두 도시 모두 쌍둥이 형제처럼 보이는 배경을 공유하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솔로는 그 매력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음, 여기 솔로에서 친구, 가족 또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방문해야 할 새로운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 아래에 언급 된 Solo의 매력은 모두 인스 타 그램에 적합하므로 카메라를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 Werkudara 이층 버스

    Solo City Transportation Service는 승객을 태우고 Solo의 멋진 도시 경관을 볼 수 있도록 준비된 2 층 버스를 제공합니다. 셔틀 버스를 타고 통과하는 요금도 상당히 합리적입니다. 이 2 층 버스는 마하바라타 이야기의 캐릭터 이름에서 가져온 Werkudara 관광 버스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Werkudara는 키가 크고 용감하며 강력한 몸이라고 불립니다. 이름은 실제로이 높은 빨간 버스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 2 층 버스를 타고 솔로의 새로운 관광 명소를 보려면 마나한 지역 솔로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는이 버스가 여행 중간에 멈춰서 사진을 찍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1. 솔로 팰리스

    솔로의 새로운 관광 명소 중에는 솔로 궁전이 있습니다. 이 Surakarta Kasunanan Palace 지역에서는 솔로 마을의 아름다움과 풍부한 문화가 잘 발산 될 수 있습니다. Keraton 플레이스는 Sri Sunan Pakubuwono의 집으로 사용되는 복합 건물입니다. 그 외에도 케라 톤 지역에는 오늘날까지도 몇 가지 왕실 관습이 있습니다. 솔로 팰리스는 금요일 오전 9 시부 터 오후 2 시까 지 방문객이 방문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동상, 케리스 및 기타 여러 역사적 유물을 전시하는 박물관을 볼 수 있습니다. Keraton Solo는 수라 카르타시 Pasar Kliwon의 Baluwarti에 있습니다.

    1. Jaladara 증기 기관차

    버스를 이용하여 솔로 시티를 돌아 다닐 수 있도록 권유 받았다면 이제 기차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솔로에서 Sepur Kluthuk Jaladara로 알려진 기차는 독일에서 만든 오래된 증기 기관차를 사용하여 운행하는 관광 열차입니다. 이 기차로 솔로의 도시인 Slamet Riyadi 도로의 유명한 철도 트랙을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이 열차는 2009 년에 운행을 시작하여 많은 다른 차량이 지나가는 도심에 철도 트랙이있는 인도네시아 유일의 증기 철도가되었습니다. 이 열차는 편도 여행을 위해 수업에서 전세를 허용합니다. 이 열차 지원을 이용하려면이 열차를 운행하려면 특별한 준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주일 전에 예약해야합니다.

    1. 판다와 워터 월드

    촉촉한 솔로에서 새로운 관광 명소를 시작하겠습니다. 판다와 워터 월드는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방문하기에 매우 흥미 진진한 워터 라이드 관광지입니다. 특히 자녀를 초대하고 싶을 때 더욱 그렇습니다. 여기에는 파도 풀, 누수 풀, 워터 슬라이드, 어린이 풀 및 기타 여러 시설에서 다양한 물놀이 공간이 있습니다. 이 위치는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0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일요일에는 오전 8 시부 터 오후 6 시까 지 영업합니다. Pandawa Water World는 Solo Baru에 있으며 Pandawa Sophisticated, Cemara Raya Gedangan Street, Hamlet two, Grogol, Sukoharjo Regency, Central Java에 있습니다. 이 장소는 Solo Balapan 역에서 약 30 분 거리에 있습니다.

    1. Ngarsopuro 야시장

    솔로에서 토요일 밤 활동을 찾고 싶은 사람들에게 Ngarsopuro 야간 경제는 완벽한 옵션입니다. 솔로의 거리는 차량이 폐쇄되어 매우 시원하고 사람들로 붐비는 야시장으로 변모했습니다. 일반적으로 마켓 플레이스와 마찬가지로 솔로의 새로운 관광지에서 수공예품, 바틱, 보석류, 장식품, 가방, 옷, 솔로의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품목은 Solo City의 MSME에서 제공합니다. 이 시장의 분위기는 일반적으로 재능있는 거리 음악가의 음악 공연으로 인해 더욱 생동감이 있습니다. Jalan Diponegoro, Keprabon, Banjarsari, Surakarta City를 방문하여이 즐거운 밤을 직접 느낄 수 있습니다.

    솔로 수라카르타에 휴가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Wonderful Indonesia를 방문하고 마법을 놓치지 마세요!

    Categories: 여행

    Comments are currently closed.